앙카라: Volodymyr Zelenskyy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스탄불에서 러시아와의 다음 평화 토론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지만, Kyiv는 Rustem Humorov 국방 장관이 이끄는 대표단을 보낼 것입니다.
Zelenskyy는 목요일에 터키 대통령 Rece Tayyip Erdogan과의 논의에 따라 앙카라 우크라이나 대사관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연설하면서 우크라이나는 고용되었지만 모스크바의 의도에 대한 의문을 표명했다고 말했다. Zelenskyy는 기자들에게 “불행히도, 우리는 상대방을 대표 할 사람들 사이에서 결정을 내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Zelenskyy는 그의 매장량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는 건설적으로 행동하고 추가 에스컬레이션을 방지하기위한 노력으로 대표자들을 보낼 것이라고 밝혔다. “나는 대표단을 이스탄불로 보내기로 결정했다”고 그는 말했다.
“보안 서비스 책임자 인 Vasyl Malyuk과 일반 직원 인 Andriy Hnatov의 책임자는 모두가 참석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대표단은 국방 장관 Rustem Humorov가 이끌게 될 것입니다. 그는 군사 및 정보 담당자를 포함한 전문가들과 합류 할 것입니다.”
Zelenskyy는 토론의 시간이 여전히 완료되었지만 목요일이나 금요일에 일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표단이 파견되었다. 터키의 대표단이 준비되어있다”고 그는 말했다. “오늘은 내일이 될 수 있습니다.”
이스탄불에서의 논의는 2022 년 우크라이나가 발발 한 이후 키예프와 모스크바의 첫 직접 협상을 표시 할 것입니다. 나토 외무 장관, 터키 외무부 장관 인 하칸 피단 (Hakan Fidan) 및
피단은“이스탄불에서 일어날 논의가 우리를위한 새로운 장을 열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년간의 고통을 겪은 후 이제 우리는 기회 창을 봅니다.” 피단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원칙적으로 휴전을 고려할 수있는 가용성을 표현했지만 다른 조건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배경 토론이 양 당사자의 타협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Ankara, Antalya 및 Istanbul에는 강렬한 외교 활동이있다”고 그는 말했다. “평화가 목표라면 양측은 기꺼이 양보를해야합니다.”
NATO 회의에도 참여한 마르코 루비오 (Marco Rubio) 미 국무 장관은 워싱턴이 협상 된 해결책을지지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스탄불에서 열린 평화 토론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볼 것이지만 진보를보고 싶다”고 그는 말했다. Jean-Noel Barrot 프랑스 외무부 장관은 파리가 “긴급한”및 “무조건적인”종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요일 이스탄불에서 열린 논의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제안서에 따라 우크라이나와의 직접 협상을 재개했다.
Zelenskyy는 이전에 푸틴과의 얼굴에 얼굴을 맞이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크렘린은 푸틴 대통령이 목요일 토론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신 러시아는 블라디미르 메디 딘스키 대통령 조교수로 대표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