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Marde Insights의 새로운 분석에 따르면 미국은 석유 생산을 줄일 수 있으며, 이는 석유 생산을 줄일 수 있으며, 이는 수요 둔화와 총 가격이 감소하여 2026 년에 연간 생산 감소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글로벌 석유 수요의 둔화, 미국 무역의 미래에 대한 극도의 불확실성 및 미국 석유의 증가를 증가시키는 공급 업체 잉여라고 언급했다.
S & P Global Marde Insights Global Brut Markets 단기 관점에 따르면, 2025 년에 전세계 석유 (총 액체)에 대한 수요가 하루 평균 750,000 배럴 (B/D)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잠재적 인 경제 중단 및 석유 수요의 정도는 미래의 미국 요금만큼 불확실하지만 그 영향은 부정적인 일이 될 것입니다. 잠재적 인 해지의 초기 경고 징후는 중단되기 시작합니다. 심각도 수준은 큰 문제입니다.”
수요에 대한 새로운 관점은 수요가 해마다 약 175 백만 b/d 증가한 연중 석유 수요의 강력한 증가에 따라 충동의 상당한 변화입니다. 대조적으로, 올해의 나머지 지역에 대한 수요 증가는 이제 420,000 b/d를 중재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고서는 덧붙였다.
이 보고서는 미국에서 2025 년의 총 생산량은 13.46 백만 B/D (해마다 2 억 2,000 b/d의 승리)를 중재 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미국 석유 생산의 증가는 2022 년 이래 석유 시장에서 지배적 인 특징이었다. 미국 생산에 근거한 감소는 석유 시장의 피벗 포인트가 될 것이다. IT는 잠재적 인 가격 회복 조건을 설정했지만 경제 둔화의 심각성과 수요 증가에 미치는 영향에 달려있다.
S & P Global Marde Insights 부국장 인 Ian Stewart는 미국의 현기증이 현실적으로 실제 및 제안 된 변화가 시장 감정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우리의 현재 전망은 결국 유럽, 일본 및 기타 중요한 거래 파트너와의 상업적 논의의 진보의 징후뿐만 아니라 상업적 장벽에서 중국으로의 특정 운동이있을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이는 추가적인 불리의 위험이 매우 현실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가격 재설정 기간은 깨지기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5 년 5 월 14 일에 출판